인사말

Glycosylation Company
Specialized in Siaylation
진켐은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켐은 노령화 시대에 의약적으로 해결하지 못한 다양한 난제를 극복하고 글로벌 바이오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자 노력하는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진켐은 지난 20여년 동안 생체 내에 존재하는 안전하면서도 기능을 가진 물질을 ‘One Pot 플랫폼’ 방법으로 대량생산하고 사업화 하는 일에 매진해 왔으며, 그 결과 세계 최초로 모유 성분 올리고당인 ‘시알릴락토스'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진켐이 개발한 당 관련 효소전환 기술은 다양한 생명공학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매우 안전하고 효율적인 세계유일의 당사만의 플랫폼 기술입니다.  우리는 수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열정으로 다양한 분야의 연구확대 및 지속적인 사업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신규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비영리 재단의 결식아동프로젝트 등에 소재공급을 통해 사회 공헌방안을 추진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전세계 인류가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세계적인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켐의 오늘이 있기까지 도움을 주시고, 진켐의 미래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켐 대표이사 우진석